여자 하숙집 한가희,전보라 주연 리뷰

여자 하숙집 한가희,전보라 주연 리뷰 입니다

같은 나라 사람 한명이상은 뽑지않는 외국사람들만 모여서 사는 하숙집!

집주인 과 요리하는 사람은 남자 지만 하숙을 하는 사람은 모두 여자로 구성 된

여자 하숙집 입니다


이 영화 에는 한가희 라는 배우가 출연을 하였는데요

연기력은 별로지만 외모 와 바디가 좋아서

매니아층이 두터운 배우입니다


저또 한 한가희 가 출연한 작품들을 봣는데요

확실히 몸매가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만 연기력이 늘지않는것은...

여자 하숙집 에서 한가희 의 배드신 은 많이 나오지않지만

충분히 한가희 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리사 라는 배우 는 일본국적으로 나오는데요

배드신이 좀 있기는 하지만 그다지 큰 자극을? 주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전보라 라고 하는 이 배우 는 안타깝게도 여자 하숙집 작품 밖에

찍은게 없는것 같더라구요

배드신에서 뭔가 리얼하게? 하는모습 과 멘트가 자극적이었는데요

추가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입니다


여자하숙집보러가기


여자 하숙집 평가는?

기획 ★★☆☆☆

러브러브 ★★★☆☆

소장가치 ★★☆☆☆



여자 하숙집 한가희,전보라 주연 리뷰 여자 하숙집 한가희,전보라 주연 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14 Rating: 5

댓글 2개

  1. 하.. 우리나라 에로는 이제 가망이 없어보이는데 아쉽네요 ㅠㅠ
    망할놈의 성인물규제가 대체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거만 아니었어도 볼만했을거같은데 말이죠

    너무 일본av시장에 적응돼서 우리나라 에로는 그냥 애들장난같아 보이네요ㅎㅎ
    오래전 안녕사랑티비 같은 국산물은 이제 보기힘들겠죠??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요즘 에로 영화들도 외모들이 괜찮은 배우들이 종종 나와서

      좀 볼만한것같아요 ㅎㅎ 그래서 국산에로영화 리뷰도 자주 할려구요 ㅎㅎㅎ

      예전에 나왔던 그런 티비 국산물은 다시 볼수는 없을거에요 ㅠㅠ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