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cjod100리뷰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cjod100리뷰 입니다

이 작품은 2017년 9월 19일 발매되었으며 현재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작품 중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있는 작품입니다

최신작이기도 하지만 재미? 있는 기획이기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있는게 아닌가싶네요

어떤 기획 일까요?

별이의 리뷰 속으로 고고!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cjod100 은

친구의 남자친구를 몰래 유혹한다라는 기획 입니다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집에

소개 시켜줄겸 온? 남녀!


친구가 다른짓을 할때마다 히메카와 유우나 는

친구의 남자친구를 유혹합니다


빨리 오라고 손짓까지 하는 히메카와 유우나!

저런 손짓 거절 할 남자가 있을까요? ㅎ


히메카와 유우나 의 손을 주목!

다같이 있는자리에서도 히메카와 유유나 의 유혹은 멈추지않습니다


☞ cjod100 무료보러가기


히메카와 유우나 의 가장 인기있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는

이번 작품 의 평가는?

기획 ★★★☆☆

러브러브 ★★★☆☆

소장가치 ★★★☆☆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cjod100리뷰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cjod100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08 Rating: 5

댓글 2개

  1. 제발 몸매관리해서 에이카와 노아처럼 안됐으면 좋겠네요;;;
    슬렌더에 살찌는거를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답글삭제
    답글
    1. 꾸준히 몸매 관리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지금처럼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