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chn144리뷰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chn144 리뷰 입니다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가 프레스티지 기획사로 이적하여

찍은 첫 작품으로 신 절대적인 미소녀를 빌려드립니다 (자택방문) 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2017년 9월 22일 발매 되었는데요 프레스티지 기획사 에서 앞으로 어떠한 모습들을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기획사 특성상

대부분 신인 배우들을 데뷔시켜서 양성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런곳에 레전드 배우 사토미 유리아 가 이적을 하여 전속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첫 작품으로 아마추어 남성의 집에 가서 러브러브 를 해주는 자택방문 작품에 참여!

탑 스타의 등장에 당황하는 아마추어 남성들!


자택방문 시리즈에서 항상 보이는 바로 차안에서 인터뷰 하는 장면!

뭔가 사토미 유리아 가 이렇게 나오니깐 새롭네요


누가 봐도? 아마추어 남성!

사토미 유리아 의 스킬은 아마추어 와 함께 할때 더욱 빛나는것 같습니다


아마추어 남성들 과 러브러브 를 하고

갈때는 밝게 인사도 잊지않는 사토미 유리아!


항상 그렇듯 마지막 부분은 아마추어 남성이 아닌

av남성 배우 와 함께 러브러브 를 하면서 작품이 끝이납니다

사토미 유리아 의 프레스티지 첫 작품!

너무 궁금해 지지않나요?


☞ chn144 무료보러가기


사토미 유리아 의 이번 작품 평가는?

기획 ★★★☆☆

러브러브 ★★★☆☆

소장가치 ★★★☆☆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chn144리뷰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chn144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00 Rating: 5

댓글 2개

  1. 몇년째 몸매관리도 꾸준하고 얼굴도 이쁜 배우라 꾸준히 활동해주니 좋네요 ㅎㅎㅎ
    하얀피부에 적당한 바스트라 프레스티지에서도 잘 나갈거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백옥피부는 여전히 아름답네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