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ABP642리뷰!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의 ABP642리뷰 입니다

프레스티지 에서 인기 있는 00의극상동정떼어주기 시리즈 에 참여를 하였는데요

아야미 슌카 의 현란한 스킬 과 진짜 동정남들의 모습들이 보기 좋았던 작품이었습니다

이슈 되고 검증된 작품만 리뷰하는 별이의리뷰!

오늘도 궁금하시다면 포스팅을 읽어주세용~!


이번 아야미 슌카 가 참여한 00의극상동정떼어주기 작품은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들이 참여를 하고있는데요

모두가 다 참여를 한것은 아닙니다

아직 스즈무라 아이리 가 참여를 하지않았기때문에 스즈무라 아이리 도

조만간 참여를 하지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아야미 슌카 에게 동정을? 받기위해서 직접 찾아온 아마추어 남성!

슌카를 위해서 선물도 준비해서 왔는데요

그런 남성을 아주 기분좋게? 동정을 떼어주는 슌카!


두번째 남성은 슌카 가 직접 찾아가는데요

이번 남성은 슌카가 무려 두번이나?! 물을!!빼줍니다!!

부러울수가..!


세번째 동정남은 슌카가 간호사 역활극으로

동정을 뗴어줬는데요

슌카의 글래머스한 바디를 좀더 느낄수있는? 그런 모션들이

많이 연출 되었습니다


☞ abp642 무료보러가기


이번 아야미 슌카 의 동정남떼어주기 작품 평가는?

기획 

러브러브 
★☆

소장 

러브러브 가 별4개였던 리뷰는 이번이 처음이군요 ㅎㅎ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ABP642리뷰!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ABP642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18 Rating: 5

댓글 4개

  1. 슌카 작품은 재미가 느껴짐..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스즈무라 아이리도 빨리 이 시리즈에 참가해야 할텐데말이죠 ㅎㅎㅎㅎ

      삭제
  2. 어이쿠 오랜만에 뵙습니다~ 요즘 바빠서리..ㅋㅋ
    개인적으론 동정작은 패스(부러워서 그런건 절대 아님니다~ㅋ)
    아무리 싫어도 슌카, 루이짱은 소장함니다..ㅎ

    답글삭제
    답글
    1. 오랫만에 오셧군요 ㅎㅎ 바쁜게 좋은거죠 !!ㅎㅎㅎㅎ

      둘다 프레스티지 군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