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BGN046 리뷰!

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의 BGN046 리뷰 입니다

프레스티지 의 9월 신인 배우였죠

극상바디 라는 타이틀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정말 바디는 좋았습니다

다만 러브러브 는 좀 아쉬웠던 것 같네요


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같은 경우에는

8월 5일 아마추어 tv에서 발매한 작품이 큰 인기를 받아서

9월 프레스티지 정식으로 데뷔를 한 케이스 인데요

귀여운 미소 와 극상바디를 겸비한 미소녀의 데뷔 라는 프레스티지 의

타이틀로 데뷔 하였습니다 환하게 웃는 미소는 예뻣고 바디 또한 좋았습니다

다만 러브러브 는 점차 발전을 해야할 것 같네요


이번 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의 BGN046 의 하이라이트 는

바로 맨 뒷부분인데요

어떻게 촬영이 되었는지 촬영 모습을 상세하게 보여줌으로써

한층더? 재미를 주었습니다


☞ bgn046 무료보러가기


이번 쿠로카와 세리나 의 데뷔작 평가는?

기획 ★★☆☆☆

러브러브 ★☆☆☆☆

소장가치 ★★☆☆☆



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BGN046 리뷰! 쿠로카와 세리나 (黒川サリナ,Serina Kurokawa) BGN046 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06 Rating: 5

댓글 4개

  1. 딱 제가 좋아하는 뱃살없는 몸매라서 수집욕구를 올리는군요!!
    얼굴도 이정도면 평타이상인거 같고 오래오래 했으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러브러브 는 좀 아쉽기때문에 이부분은 점점 보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
  2. 8월 5일 아마추어tv가 siro 200gana 그런건가요??? 혹시 품번좀 알려주세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