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우치 노아 (竹内乃愛,Noa Takeuchi) SDAB045 리뷰

타케우치 노아 (竹内乃愛,Noa Takeuchi) 의 9월 21일 발매되어진 데뷔작 SDAB045 리뷰입니다

표지만 봣을때는 많은 분들이 또하나의 낚시 표지샵 이라고 생각들하셧을텐데요

저또한 그렇게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작품속 모습은 표지와 별반 다르지않아서 놀랐습니다

과연 얼마나 괜찮았길래 별이가 이렇게 신인배우 리뷰를 하게 된것일까요?

궁금하시다면 포스팅을 봐주세요!


청순함 과 순수함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하여

영상 첫부분 부터 뭔가 산뜻한 느낌을 주는 타케우치 노아 (竹内乃愛,Noa Takeuchi) !


어릴때부터 리듬체조에 몰두를 했다는 그녀..!

고난이도의? 리듬체조 동작들을 하면서 정말 리듬체조를

열심히? 했던 모습을 영상속에서 인증해줍니다


경험인원이 적었던 그녀였기때문이었을까요?

작품속에서 러브러브 는 약간 각목이었습니다..

그 각목을 스킬로 바꾸어줄 바로 그사람!

두꺼비 아저씨 등장!

두꺼비 아저씨는 타케우치 노아 를 각목임에도 스킬있게?

연출을 잘해줫습니다


두번째 작품이 더더욱 기대되는 타케우치 노아!


SDAB-045 무료보러가기


기획 ★★☆☆☆

러브러브 ★★☆☆☆

성장가능성 ★★★★☆

소장가치 ★★★☆☆


타케우치 노아 (竹内乃愛,Noa Takeuchi) SDAB045 리뷰 타케우치 노아 (竹内乃愛,Noa Takeuchi) SDAB045 리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55 Rating: 5

댓글 10개

  1. 코무카이 미나코말고 sod star로 넣어야 할거같은 비쥬얼이네요 ㅎㅎㅎ

    전속 못할거면 프레스티지 가면 딱 맞는 이미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승격될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ㅎㅎㅎ

      삭제
  2. 몇주전부터 기대하고있던 처자인데 dmm서 예고영상 본바론 제 기대보다 더좋았네요.
    릴은 된듯한데 고화질 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 토다 마코토처럼 스타로 승격되면 좋을꺼같아요.
    벌써 2탄 스샷이랑 예고영상도 떴던데 훨씬 자연스러워진거같네요.
    기승위 스킬은 수준급이고 테크닉적인거보다 얼굴표정등 표현력만 더 자연스러워지면 가능성이
    보입니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모두들 좋은 평가들이 줄을 잇네요 ㅎㅎ 후속작품 기대됩니다 ㅎㅎㅎ

      삭제
  3. 그래도 표지의 속임이 덜해서 다행인(?) 처자였습니다.

    소녀같은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알맞는 배우일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말씀하신데로 소녀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반응이 좋네요 ㅎㅎ

      삭제
  4. 기대한대로 나와서 만족스러운 배우였네요. 성장가능성도 보이고 다음작품이 빨리 보고 싶음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성장가능성이 충분히 높은 배우죠 ㅎㅎㅎ

      삭제
  5. 저 이거 한번 보고 와...정말 이쁘다 싶었어요...풋풋한 그 모습....갠적으로 영구소장 삘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추가작품들도 모두 소장하시겠군요 ㅎ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