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Prestige전속 확정!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가 Prestige기획사 전속 확정이 되었습니다

전속 첫 작품은 9월 22일 발매되어집니다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prestige첫 전속 작품은

Prestige기획사 의 인기시리즈 자택방문 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몇일전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의 인스타에

오랫만에 촬영이라고 하면서 Prestige기획사 태그를 함께 올렸었는데요

결국 Prestigee기획사 작품 촬영이 맞았네요

美,Moodyz,Ideapocket,Premium,Attackers 그리고 Prestige까지!

많은 기획사 전속을 지내고 있는 사토미 유리아!

Prestige기획사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해 봅니다


별이가 이용하는 무료 웹하드


CHN-144

9월 22일 사토미 유리아 의 Prestige첫 전속 작품을 만나보세요!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Prestige전속 확정! 사토미 유리아 (里美ゆりあ,Yuria Satomi) Prestige전속 확정!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25 Rating: 5

댓글 6개

  1. 이번 프레스티지 행으로 거의 유명한 AV 제작사는 다 돈 셈이 되네요. 아이포켓, 무디즈, 미, 프리미엄... 고이즈미 아야 시절 아이에너지에도 나왔으니 SOD도 있었고... ㄷㄷㄷ

    그런데, 프레스티지 성향상 하드한 건 안찍고 몸매나 상황극, 치녀 위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美기획사에서 치녀 작품들을 잘 소화했기때문에 이번 Prestige에서도 좋은 모습들 많이 보여 줄 수 있을것이라고 보여지네요 ㅎㅎ

      삭제
  2. 자택 방문 시리즈라.. .남자들 여럿 죽어나가겠군요. ㅎㅎ

    절정 시리즈랑 란제리 물 시리즈가 어서 빨리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Prestige기획사 인기 시리즈에 하나둘 참여 하겠죵 ㅎㅎㅎ

      삭제
  3. 사쿠라이 아유와 함께 남자 잡아먹는 투톱...가끔 보면 무섭다는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농밀한 작품들을 잘 하졍 ㅎㅎ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