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Yuki Yoshizawa) 활동중지!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Yuki Yoshizawa) 가 활동 중지 선언을 하였습니다

7월 말부터 3개월 정도 태국에서 어학연수를 하기때문에 3개월동안은 작품 이나 이벤트

활동이 일체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Yuki Yoshizawa) 는 태국에서 일을 해보고싶다는

꿈을 현실로 이루게 되었다고 하면서 3개월동안 태국에 간다고 하였는데요

완전 쉬는것은 아니며 3개월동안만 쉬는것이기떄문에

3개월 뒤에는 다시 활동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AVOP-124)

요시자와 유키는 2015년 9월 아이디어 포켓에서 데뷔를 한 후 현재는

키카탄 배우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SUPA-136)

마지막 작품은 2017년 2월 10일 발매되어진 작품인데요

av신작은 이미 찍은 상태이고 발매날짜는 아직 정해지지않았다고 하네요

신작은 8월중 발매되어질것같고요

10월부터는 본격적으로 av활동도 시작할것 같네요!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Yuki Yoshizawa) 활동중지! 요시자와 유키 (吉澤友貴,Yuki Yoshizawa) 활동중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3 Rating: 5

댓글 6개

  1. 역시나....이러다 은퇴할수도.............
    매력은 있는데... 배우인지 아닌지 분간이 안된다능...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3개월 후에는 온다고 하였으니 은퇴는 아닐 것 같네요 ㅎ

      삭제
  2. 흠..하고 싶은 일의 시작이라 어느날 은퇴라고 선언해도 이상하지 않을듯..

    답글삭제
    답글
    1. 3개월동안 기분 변화가 생긴다면 은퇴 가능성도있지만 3개월 후 복귀한다고 하였으니 기다려보죠 ㅎ

      삭제
  3. 마츠캇토 인가 거기 찍히고 작품을 본적이없는데... 여름끝나고부터 나오는군요 좋아하는 얼굴상과 배우 였는데 찍혀서 안타까웠는데 그래도 활동은 한다니 저에겐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여름이 지나고 나서 돌아오겠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