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Z 기획사 의 수치 쾌락 시리즈

WANZ 기획사 의 수치 쾌락 시리즈는 오줌이 마려워도 여러번 X내X정을 하면서

여배우 의 수치 와 쾌락을 높여주는 작품 입니다

2015년 9월 1일 아사쿠라 유우 의 시작으로 니시다 카리나 와 미즈타니 코코네 가

참여를 하였습니다


2015년 9월 1일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 Yuu Asakura

wanz385


2016년 2월 1일

미즈타니 코코네 水谷心音(藤崎りお)Kokone Mizutani

wanz447



6월 1일

니시다 카리나 西田カリナ Karina Nishida

wanz484


WANZ 기획사 의 수치 쾌락 시리즈 WANZ 기획사 의 수치 쾌락 시리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55 Rating: 5

댓글 4개

  1. 1. 이번에 복귀하는 아사쿠라 유 기대됩니다
    2. 요시자와 유키는 배우생활 은퇴하고 예능만 하는건가요? 2월 이후 작품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정식 은퇴는 아니고요 알고계신데로 아직 작품은 없습니다

      은퇴는 아니기때문에 작품은 언젠가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2. 유키는 크게 아쉬운것도 없어보이고 av배우도 하기싫은거 같아 보이고
      돈 필요하면 몇번나와서 벌고 남자나 만나러 댕기고 뭐 그런듯...ㅎㅎㅎㅎ

      삭제
    3. ㅎㅎㅎ 웬지 그런느낌 드는것 같긴하네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