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와 노노 (水沢のの,Nono Mizusawa) 6개월만에복귀작품!

미즈사와 노노 (水沢のの,Nono Mizusawa) 가 6개월만에 복귀작품을 발매합니다


2017년 2월 13일 (venu676) 이후 신작 소식이 없던 그녀!


(EIKI-052)

8월 25일 복귀작품이 발매되어집니다

이번 복귀작품은 10명의 아저씨들을 불러서 러브러브 를 한다라는 컨셉입니다

오랫만의 복귀작품 이기때문에 큰기대가 되네요!

미즈사와 노노 (水沢のの,Nono Mizusawa) 6개월만에복귀작품! 미즈사와 노노 (水沢のの,Nono Mizusawa) 6개월만에복귀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22 Rating: 5

댓글 4개

  1. 은퇴하기전에 자주 봤던 배우였는데 복귀한줄 몰랐네요
    이번 복귀작도 하필 컨셉도 취향저격 ㅋㅋ 앞으로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복귀작품이기때문에 꼭 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