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노모토 미사키 (榎本美咲,Misaki Enomoto) SODSTAR이적!

에노모토 미사키 (榎本美咲,Misaki Enomoto) 가 SOD STAR이적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SOD크리에이트 소속으로 활동을 하였는데요

8월부터는 SOD STAR로 활동을 합니다


매력적인 외모 와 좋은 비율 의 바디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키고 있는 에노모토 미사키 (榎本美咲,Misaki Enomoto) !!

8월부터 SOD STAR로 본격적인 메이저급 av배우로 성장 할것으로 보여지고있습니다

그동안 참여한 작품은 다음 과 같습니다


(sdnm100)

2017년 1월 19일 데뷔작품


(sdnm102)

2월


(sdnm105)

3월


(sdnm107)

4월


(sdnm111)

5월


(sdmu629)

6월


(star-807)

8월 SOD STAR이적 작품이 발매되어집니다


에노모토 미사키 (榎本美咲,Misaki Enomoto) SODSTAR이적! 에노모토 미사키 (榎本美咲,Misaki Enomoto) SODSTAR이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55 Rating: 5

댓글 12개

  1. 또 내부승격이네요ㅋ
    av계의 바르샤라고 해도 될듯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내부 승격이라는 단어가 적절하네욯!

      삭제
  2. 오호 ㅎㅎ 이건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ㅎㅎㅎㅎ

    근데 이 포스트랑은 별개의 질문인데요
    av오픈때 s1에서 유명한 그라비아모델이 데뷔한다는데 아시는거 있으신가요??
    기다리면 나오겠지만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표지모델까지 했다고 하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요시타카 네네 설이 도네요
      사진 보니 별로던데 아니었으면 합니다만

      삭제
    2. 아직 확실하게 밝혀진것은 없지만 포스팅 준비하겠습니다!

      삭제
    3. 타케우치님 말슴 처럼 요시타카 네네 설이 돌고 있습니다 ㅎ

      삭제
  3. 저도 물어보려던거 윗분이 물어봐주셨네요
    별님 대형신인 데뷔 예정 포스팅은 안하시나요
    군대에서 휴가 나오는것도 좋지만 기다리는것도 좋은거처럼
    누군지 궁금해하며 기다리는맛이 또 있어서
    작년 카와이 사쿠라유라 낚시이후 충격받으셨는지 포스팅안하시네요
    두명정도 데뷔한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포스팅 기대해도될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확실하게 밝혀진것은 없지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삭제
  4. vr로 우동보신분 있나요?
    감상평좀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기어vr(핸드폰)로 봤는데 괜찮습니다
      기어vr은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구매해서 보셔도 좋아요 ㅎㅎㅎ
      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av vr영상들이 대부분 상하영상으로 나오는데 기어vr은 좌우영상만 지원합니다........... 상하영상은 비싼 vr기기를 사용해야 하구요

      삭제
    2. 다시 찾아보니 어플로 볼수있는거 같네요
      저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결론은 기어vr은 가격이 저렴하니 사서 보는것도 좋다 입니다

      삭제
    3. ㅎㅎㅎ 저도 기회가 된다면 vr써보고싶군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