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기다리셧습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발매!

그동안 기다리셧던 분들 많으셧을 텐데요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의 복귀작이 8월 발매 되어집니다


리즈시절때 모습으로 돌아간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

av복귀작이 언제쯤 나올지 하염없이 기다리셧던분들 많았는데요


이번 8월 WANZ에서 복귀작이 발매 되어집니다

낮가림 심한 아내가 대담해진 이유 라는 내용으로

X와핑!

X내X정 난교 등이 있는 스토리입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의 1년만의 복귀작!


(wanz659)

절대로 놓쳐서는 안되겠죠

2017년 8월 WANZ 에서 아사쿠라 유우 복귀작을 만나보세요

오래 기다리셧습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발매! 오래 기다리셧습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56 Rating: 5

댓글 6개

  1. 헉. 나를 그길로 인도하신 처자가 복귀 하는군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한동안 작품 소식 없더니 이렇게 희소식을 주네요 ㅎ

      삭제
  2. 한 때 여신님이엇는데 무수정 작품보고 너무 재미없어서 실망한ㅜ

    답글삭제
    답글
    1. 좀 무수정이 실망스럽게 만든건 맞는 것 같습니다..ㅠ

      삭제
  3. 아직도 내겐 여신님. 결혼하고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