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가미 시호 (江上しほ,Shiho Egami) 부모님과의 약속을 위해 은퇴!

에가미 시호 (江上しほ,Shiho Egami) 가 부모님과의 약속을 위하여

은퇴 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에가미 시호 (江上しほ,Shiho Egami) 는

키카탄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은퇴는 1년전 부모님과 한 약속 때문인데요

1년전 부모님과 약속을 한것이 딱 1년만 더하고 은퇴를 하는것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기떄문에 이번 7월 1일 은퇴작품을 끝으로 av업계를 떠난다고 합니다

7월 1일 은퇴작품은 아직 촬영을 하지 않았지만

은퇴작품에는 일반인 참가형 작품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ESK-262)

2015년 6월 1일 첫 데뷔작품을 끝으로 많은 작품을 남긴 에가미 시호

7월 1일 은퇴작품이 마지막 작품이 되겠네요

-프로필 정보-

93년생 T158cm 86-66-86

에가미 시호 (江上しほ,Shiho Egami) 부모님과의 약속을 위해 은퇴! 에가미 시호 (江上しほ,Shiho Egami) 부모님과의 약속을 위해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28 Rating: 5

댓글 8개

  1. 안돼.................................... 아즈사 나가사와가 떠난 이후
    꽃돼지 1티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2. 뭐하면서 살려나?

    답글삭제
  3. 꽃돼지....ㅋㅋㅋㅋ
    초반엔 열심히 챙겨봤지만 요즘엔 안본것도 사실....
    제가 보기엔 적당할때 은퇴하는거 같네요. 하고 싶은거 열심히 하시길~

    답글삭제
  4. 팬이지만 이렇게 차분하게 떠나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초반 작은 많이 구매했지만 요새는 그냥 릴되기 기다리는 일이 많아졌으니... 하마사키 마오의 적극성, 아즈사 나가사와의 미모에 카부야 시호의 하드함까지 모두 갖춘 인재였는데 아쉽. 쨌든 고생 많았으니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팬이셧군요..ㅠㅠ 은퇴작품은 필히 소장을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