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dyz 에서 첫 VR작품 발매!

Moodyz에서 첫 VR작품 을 발매 합니다

Moodyz 의 첫 VR작품은 사사키 아키 가 참여를 하였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잘아는 Moodyz !

이제는 VR시장까지 팬들의 마음을 잡으려고 스타트 를 시작하였습니다


(mdvr001)

6월 13일 발매되어지는 Moodyz 의 첫 VR작품 은

사사키 아키 와 최고의 질X사X 을 느낄 수 있습니다

Moodyz 에서 첫 VR작품 발매! Moodyz 에서 첫 VR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4:46 Rating: 5

댓글 4개

  1. Virtual Reality가 과연 모자이크랑 서로 부합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눈앞에서 느껴지는 생생한 모자이크라 .....
    작품이 어떤식으로 나올진 모르겠는데 별로 땡기지는 않을꺼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아직 VR은 접하지 못했기때문에..ㅎ

      제대로 된 장비 갖추고 보면 재밋을 것 같긴해요 ㅎ

      삭제
  2. 저도 한번 보고 싶긴한데 아직 여의치가 않아서 못보고 있네요..궁금하긴 하네요..ㅋㅋ
    VR 영상 많이 올라오던데...보고 싶어라~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아직은 VR을 접하지못했어요 ㅎㅎ

      VR 기기 괜찮은 거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고싶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