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네 미노리 (初音みのり,Minori hatsune) 1년만에 트윗갱신!

하츠네 미노리 (初音みのり,Minori hatsune) 가 1년만에 트윗 갱신을 하였습니다

2016년 9월 작품 (mide358) 이후 트위터도 갱신 하지 않았는데요

오늘 첫 트윗갱신을 하였습니다


작품도 없었고 트윗 갱신도 없었지만

외부 활동은 종종 했던 그녀!

이번 트윗갱신으로 복귀av작품도 기대 하게 만들어 주네요



이번에 갱신한 트윗내용은 별내용은 없었는데요

그냥 얏호 라는 짧은 말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1년만에 갱신을 했다라는것은 제대로 활동을 시작할려는 의지가

아닌가 싶네요

av복귀작품을 기다려봅니다~!



하츠네 미노리 (初音みのり,Minori hatsune) 1년만에 트윗갱신! 하츠네 미노리 (初音みのり,Minori hatsune) 1년만에 트윗갱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05 Rating: 5

댓글 4개

  1. 갑자기 친구들은퇴해서 안나오더니 트윗갱신이라 돈 떨어졋나..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하츠네 미노리 는 은퇴를 한것이 아니기때문에 다른 은퇴한 친구들 과는 다르게

      av작품에 참여해야하는 입장이 아닌가싶네요

      삭제
  2. 헛차~ 은퇴한줄 알았다능....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어서 보고 싶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트윗갱신이 av작품 복귀 였으면 좋겟네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