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모토 마유라 (秋元まゆら,Mayura Akimoto) Kawaii신인데뷔

아키모토 마유라 (秋元まゆら,Mayura Akimoto) 가 7월 Kawaii신인 데뷔를 합니다

명문 여대에 다니는 E컵 여대생의 av데뷔!


백옥피부에 청순한 외모!

Kawaii가 발라던 그런 미소녀!


(kawd831)

7월 25일 Kawaii에서 데뷔하는 E컵 미소녀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T157cm 87-60-90

아키모토 마유라 (秋元まゆら,Mayura Akimoto) Kawaii신인데뷔 아키모토 마유라 (秋元まゆら,Mayura Akimoto) Kawaii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59 Rating: 5

댓글 6개

  1. 스즈키 코하루를 제외하면 카와이는 이제 신인뿐이네요 ㄷㄷㄷ
    사쿠라 유라도 은퇴고 7월 작들 보니까 죄다 신인이던데 좋은 신인이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유리 잇시키때문에 카와이 신인은 믿음이 가지않지만요...

    답글삭제
    답글
    1. Kawaii 는 신인 발굴보다는 Kawaii에 잘어울리는 배우를 영입해야 하는게 아닌가싶네요..ㅠ

      삭제
  2. 별님 스즈키 코하루 은퇴소문 돌던데 아시는 정보 있으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은퇴 관련 소식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7월 작품이 없다고 해서 그냥 추측으로 그런설을 말한것 이라고 생각되네요

      소식이 전해지면 별이되어버린나 블로그에 가장 먼저 올라올 것입니다

      삭제
  3. 유라가 은퇴. 코하루도 현재 은퇴설. 카와이가 급할만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Kawaii 의 7월은 좀 밝았으면 좋겠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