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우치 마야 (竹内麻耶,Maya Takeuchi) Madonna신인데뷔

타케우치 마야 (竹内麻耶,Maya Takeuchi) 가 7월 Madonna신인 데뷔를 합니다

33세 유부녀!

8등신의 바디를 지닌 그녀가 Madonna 전속 데뷔!


(juy200)

7월 7일 타케우치 마야 (竹内麻耶,Maya Takeuchi) 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83년생 T168cm 84-59-88
타케우치 마야 (竹内麻耶,Maya Takeuchi) Madonna신인데뷔 타케우치 마야 (竹内麻耶,Maya Takeuchi) Madonna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3 Rating: 5

댓글 8개

  1. 미즈노 아사히 처럼 살짝 턱이 나올듯한 느낌이..

    답글삭제
  2. 성씨가 좋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드디어 타케우치 배우가나오네요 ㅎㅎ

      삭제
  3. 추억의 육덕배우 타케우치 아이가 생각 나네요 ㅎ

    답글삭제
  4. 30대를 좋아해서 마돈나 신인은 계속 챙겨보게되네요.
    근데 키 168에 8등신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필히 봐야 할 작품이 되겠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