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 마린 (平真凛,Marin Taira) OPPAI신인데뷔

타이라 마린 (平真凛,Marin Taira) 이 7월 OPPAI신인 데뷔를 합니다

완벽한 바디의 J컵 주인공이 OPPAI전속 데뷔!


OPPAI 의 새로운 기대주 가 될까?


(pppd576)

7월 19일 OPPAI의 새로운 전속 배우를 마난보세요

-프로필 정보-

98년생 103-57-91

타이라 마린 (平真凛,Marin Taira) OPPAI신인데뷔 타이라 마린 (平真凛,Marin Taira) OPPAI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02 Rating: 5

댓글 6개

  1. 어...유라다....
    (요즘 여자들은 다 비슷하노....;;;;)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포샵때문에 다들 비슷해보이는게 아닌가싶네요 ㅎㅎ

      실제 영상은 조금씩 다르져 ㅎ

      삭제
  2. 표지보면 말라보이는데 가슴107 엉덩이91이라니 상당한 글래머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OPPAI 다운 신인 발굴이네요 ㅎ

      삭제
  3. 시온(리온)급 글래머네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제2의 시온이 될 수 있을런지 봐야겠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