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 마나미 (工藤まなみ,Manami Kudo) SOD신인데뷔

쿠도 마나미 (工藤まなみ,Manami Kudo) 가 7월 SOD신인 데뷔를 합니다

주 7회 자기위로를 하는 욕구불만 29세 유부녀의 av데뷔!


(sdnm-115)

7월 확인하세요!

쿠도 마나미 (工藤まなみ,Manami Kudo) SOD신인데뷔 쿠도 마나미 (工藤まなみ,Manami Kudo) SOD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40 Rating: 5

댓글 4개

  1. 사사키 아키 이후로 최고의 유부녀(컨셉)데뷔 같네요
    표지가 사기가 아니라는 조건하에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제2의 사사키 아키 가 탄생 했으면 좋겠네요ㅠ ㅎ

      삭제
  2. 아키는 제 하드에서 삭제~ 이젠 반응도 거짓같고...ㅋㅋ
    어태커로 가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봅니당~

    답글삭제
    답글
    1. 아키는 계속 키카탄 으로 활동 할것 같습니다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