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노 사요 (菅野紗世) 나나세 마이 (ななせ麻衣,Mai Nanase) 로개명

Max-A 전속 배우 칸노 사요 (菅野紗世) 가 나나세 마이 (ななせ麻衣,Mai Nanase) 로

개명을 하였습니다

사무소 이적을 한것이기때문에 바꾼것인데요

기존에 있던 Max-A 도 나올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2017년 1월 Max-A 에서 전속 신인으로 데뷔를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칸노 사요 (菅野紗世) !


기존에 있던 사무소 에서 쓰던 칸노 사요 에서

나나세 마이 (ななせ麻衣,Mai Nanase) 로 개명!

사무소 이적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그렇기때문에 아마도 Max-A 는 졸업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과연 키카탄 으로 활약을 하지 아니면 다른 기획사 전속 이적이 될지..


(xvsr191)

칸노 사요 의 이름이 나나세 마이 로 변경 된다라는것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칸노사요작품무료보러가기


칸노 사요 (菅野紗世) 나나세 마이 (ななせ麻衣,Mai Nanase) 로개명 칸노 사요 (菅野紗世) 나나세 마이 (ななせ麻衣,Mai Nanase) 로개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24 Rating: 5

댓글 6개

  1. 어쩐지 트위터는 계속 하는데, 갑자기 MAX-A 신작에서 누락되었더라구요. (베스트작 나올 타이밍도 안되었거든요) 바꾼 이름은 너무 평범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과연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되네요

      삭제
  2. 흠. 어떨지 한번 봐야겠네요. 한번도 접해본적은 없는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한번 접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괜찮은 배우입니다

      삭제
  3. 저장 중인 배우입니다만, 제발 이름좀 바꾸지 말지...배우가 한 둘도 아니고...ㅠㅠ
    이름 바꿔야 할껏 같네용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괄호열고 바뀐이름 넣어야 할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