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사카 히나노 (神坂ひなの,Hinano Kamisaka) SOD STAR전속신인데뷔

카미사카 히나노 (神坂ひなの,Hinano Kamisaka) 가 7월 SOD STAR전속 신인 데뷔를 합니다

그라비아 시절때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의 비밀...


청순함 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카미사카 히나노 (神坂ひなの,Hinano Kamisaka) !!


(ppmn034)

2016년 12월 첫 그라돌 작품을 시작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다만 빈유이기때문에 빈유 취향이신분들에게

호응이 좋을 것 같습니다


(star-792)

7월 6일 SOD STAR전속 으로 데뷔하는 카미사카 히나노 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96년생 78-56-84

카미사카 히나노 (神坂ひなの,Hinano Kamisaka) SOD STAR전속신인데뷔 카미사카 히나노 (神坂ひなの,Hinano Kamisaka) SOD STAR전속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49 Rating: 5

댓글 6개

  1. 빈유라 패스..스즈무라 아이리는 제외..ㅠ

    답글삭제
    답글
    1. 스즈무라 아이리는 히나노 에 비하면 글래머입니다 ㅎㅎㅎ

      삭제
  2. SOD 왜 이런 신인을... 카스미 하루카 이후로 계속 실망스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SOD STAR전속 이니깐 그래도 일단 작품을 확인해보죠 ㅎㅎㅎ

      삭제
  3. sod는 다른 기획사에 비해서 신인발굴을 잘 못하는??? 느낌이 있네요
    제가 취향이 다른건지..

    요즘 보면 s1 라인업이 가장 좋은거 같은데
    물론 다른 기획사도 좋은 배우가 많지만 신인만 보면 s1이 독보적인듯

    답글삭제
    답글
    1. SOD가 신인발굴에 좀 더 신경을 써주면 좋겠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