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야 유아 팬미팅 마사오닷컴 주최로 진행!

사쿠야 유아 팬미팅 이 마사오닷컴 주최로 진행 되어집니다

지금은 츠나마요 라는 이름을 사용하지만 사쿠야 유아 라는 이름으로

널리알려진 그녀!

2012년 3월 아마추어tv 에서 siro981 작품으로 데뷔!


(edd202)

2012년 6월 prestige기획사에서 Edd202 작품을 시작으로

Prestige전속으로 활약을 하였습니다

2012년 11월 은퇴작품을 끝으로 은퇴를 한 후 에는

츠나마요 라는 이름을 사용하면서 코스프레걸 로 활약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최근 인터넷방송에서도 모습을 보였던 그녀가 첫 한국 팬미팅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av배우들이 팬미팅을 몇번 하기는했지만

티켓가격에 비하여 실망을 하셧던 분들 많았을텐데요

이번 마사오닷컴 에서 진행하는 사쿠야 유아 팬미팅은

약4시간동안 알찬 프로그램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이번 7월 9일 사쿠야 유아 팬미팅 을 시작으로 매달 마다 av팬미팅이

진행 될 예정이오니 마사오닷컴 에서 팬미팅 관련 정보 들을 확인해보세요

사쿠야 유아 팬미팅 예매권은 마사오닷컴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마사오닷컴 제휴 로 원고비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사쿠야 유아 팬미팅 마사오닷컴 주최로 진행! 사쿠야 유아 팬미팅 마사오닷컴 주최로 진행!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4 Rating: 5

댓글 4개

  1. 치고 빠지기 레전드라는 그 분?ㅋ 의젓햇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오랜만에 자료를 찾아봐야겟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예전 자료들 한번씩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삭제
  2. 전설의 EDD 처자. 한국에 오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많은 사람들이 참석 했으면 좋겟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