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OPEN2017 홍보모델 3인방 공개

AVOPEN2017 홍보모델 3인방이 공개 되었습니다

많이들 예측 하셧던 바로 그배우들이 선택 되었네요


이번 AVOPEN2017 홍보 메인 모델은

S1기획사 전속 배우 하시모토 아리나 橋本ありな

SOD기획사 전속 배우 시라이시 마리나 白石茉莉奈

MOODYZ기획사 전속 배우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

가 홍보 모델로 발탁 되어 활동합니다

AVOPEN2017 의 재밋는 작품들을 기대해봅니다~!~!~!
AVOPEN2017 홍보모델 3인방 공개 AVOPEN2017 홍보모델 3인방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7 Rating: 5

댓글 8개

  1. 마리나씨 가슴좀......ㅎㅎㅎㅎ

    답글삭제
  2. 마리나 제외하고 다 좋아하는 배우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3. 마리나라니 좀 신선한애가 나왔어야 되는데
    sod에 신선하고 인기있는 배우가 없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맞는 말씀인것 같네요 ㅎ

      SOD에 있는 배우중에 시라이시 마리나 보다는 다른 배우가 참여를 했어야 하지않나 싶기도합니다

      삭제
  4. 아리나는 아마츠카 모에 이후로 S1이 오랜만에 키워낸 성골 프랜차이즈 스타고 외모도 사기급이고, 타카하시 쇼코야 당연히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마리린은 좋아하는 배우지만 좀 놀랍네요. 17년 SOD를 대표할 배우라면 아무래도 토다 마코토나 아스카 린이겠는데, 둘 다 인지도가 부족해서...

    답글삭제
    답글
    1. 말씀 하신데로 아리나 는 S1에서 정말 잘키워낸 케이스 인것 같습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