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작품 발매중지!

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의 av데뷔작품이 발매 중지 되었습니다


S1에서 7월 데뷔 하는 신인 av배우 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

큰 기대감을 안고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작품 발매중지네요


뿐만아니라 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의 트위터도 삭제가

되었습니다

데뷔도 하지않았는데 은퇴 가 된것 같네요

2016년 11월 그라돌로 데뷔를 하여 몇개의 그라돌 작품을

발매 한 후 이번 7월 av정식 데뷔를 앞뒀었는데..

안타깝습니다


(SNIS-962)

이번 발매중지 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이유가 나오지않았기때문에

답변을 해드릴수없겠네요.


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작품 발매중지! 요시자키 아키나 (吉咲あきな,Akina Yoshizaki) 작품 발매중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37 Rating: 5

댓글 4개

  1. 데뷔 전 작품 출시 중단 및 은퇴.. 개인 신상의 문제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떤 문제인지는 밝혀지지않아서 ㅠ 참 궁금하네요 ㅠ

      삭제
  2. 발매 자체가 중지된 거 봐서는, (1) 범죄에 연루 되었거나 (2) 촬영당시 법적 나이가 만 18세 미만 이거나 (3) 배우 및 소속사가 위약금 물고, 모든 계약 파기 했거나... 이 3가지 정도 중 하나 일 듯

    답글삭제
    답글
    1. 어떠한 이유 때문인지 궁금해 지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