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지마 아카리 (舞島あかり,Akari Maijima) WNAZ.색녀헤븐 더블전속!

마이지마 아카리 (舞島あかり,Akari Maijima) 가 WANZ 와 색녀헤븐 에 더블전속 으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마이지마 아카리 (舞島あかり,Akari Maijima) 를 아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그동안 Ideapocekt전속 으로 활동했지만 6월부터는 색녀헤븐 전속으로

첫 이적작품을 발매하고 7월부터는 WANZ에서도 전속작품을 발매합니다


(IPZ-932)

2016년 3월 아이디어 포켓에서 데뷔를 하여

2017년 4월 아이디어포켓 작품을 끝으로 작품이 더이상 나오지않았던 그녀!


(cjod083)

6월 7일 색녀헤븐 에서 타이트한 스커트를 입고 X내X정 해금!


(cjod088)

7월 1일


(wanz642)

WANZ에서도 7월 전속 작품을 발매합니다

앞으로 더블전속을 할 마이지마 아카리 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프로필 정보-

95년생 T163cm 85-58-85

마이지마아카리 작품무료보러가기




마이지마 아카리 (舞島あかり,Akari Maijima) WNAZ.색녀헤븐 더블전속! 마이지마 아카리 (舞島あかり,Akari Maijima) WNAZ.색녀헤븐 더블전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16 Rating: 5

댓글 14개

  1. 아포는 계약기간이 짧은건지

    신인들이 많이 떠나네요

    일본에서 인기가 별로 없나봐요 전 괜찮던데 ㅠ

    답글삭제
    답글
    1. 인기는 있어요 ㅎ 그렇기때문에 WANZ 와 색녀 헤븐 더블 전속이 되는것이겠죠 ㅎ

      아포 가 좀 배우들을 제대로 관리하지않아서 그러는게 아닌가싶네요..

      삭제
  2. 요즘 떴다 하면 다 공장장 하던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공장장 하지않고 전속 갔네요 ㅎㅎㅎ

      삭제
  3. 이 처자 상당히 괜찮던데

    더블 전속이 되었군요.

    더군다나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치녀 헤븐!!! 이라니 ㅎㅎ

    앞으로가 기대 됩니다. ㅎ

    답글삭제
  4. 완즈는 어여. 아사쿠라 유 복귀 추친을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아사쿠라 유우 의 복귀작이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삭제
  5. 스타킹 or 엉덩이 전용배우....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팬티스타킹이 정말 잘어울리는 배우졍 ㅎㅎㅎ

      삭제
    2. 검스는 인정합니다

      삭제
  6. 아이디어는 모모노기만 믿고 가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모모노기 카나 가 살만 조금더 찌면 좋을 것 같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