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유라 (さくらゆら,Yura Sakura) 의 은퇴작품이있는 Kawaii품번

Kawaii품번 6월 7일 라인업에는 사쿠라 유라 (さくらゆら,Yura Sakura) 의 은퇴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속해있습니다


타카나시 루 たかなしるう Ru Takanashi

kawd819

8.5등신 바디 를 지닌 미소녀 의 절정 연속 러브러브!



사쿠라 유라 さくらゆら Yura Sakura

kawd815

사쿠라 유라 의 은퇴작품!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색녀에 도전했다!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 Koharu Suzuki

kawd816

전학온 스즈키 코하루 는 노팬티!


요츠바 우라라 四ツ葉うらら Urara Yotsuba

kawd817

중년 남성을 좋아하는 JK


히로세 미오 広瀬みお Mio Hirose

kawd818

싱어송 라이터 히로세 미오 의 코스프레 작품!


카나에 레논 香苗レノン Renon Kanae

kawd820

날씬한 미소녀 가 중년 아저씨 와 러브러브!



배우명미표기

kawd821

유명한 고깃집 알바생!

그녀가 av데뷔 하다!


사토 치아키 佐藤千明 Chiaki Sato

kawd822

처음 느끼는 경련 과 절정!



잇시키 사유리 色さゆり Sayuri Isshiki

kawd823

G컵 의 미소녀가 Kawaii에 강림!

사쿠라 유라 (さくらゆら,Yura Sakura) 의 은퇴작품이있는 Kawaii품번 사쿠라 유라 (さくらゆら,Yura Sakura) 의 은퇴작품이있는 Kawaii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52 Rating: 5

댓글 8개

  1. 카와이도 인재의 풀을 넓히려고 하나요? 기존에 슬림하고 귀여운 처자들을 많이 데뷔시키는데 요즘은 글래머한 쪽으로도 많이 생각하는듯 합니다 ㅎ

    답글삭제
    답글
    1. 사쿠라 유라 가 은퇴를 하였으니 카와이 로써는 괜찮은 전속배우 라인업을 갖춰야 살아남는다는것을 아는것 같네요 ㅎ 노력해야겠죠 ㅎ

      삭제
  2. 개인적으론 유라는 취향이 아니라..몸 건강히 행복하길...
    이번 코하루 작품은 좀 땡기네요..봐야할듯.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첫 팬감사제라는게 많이 끌리네요 ㅎㅎㅎ

      삭제
  3. 잇시키 사유리 영상 봤는데 음............................ 네..........
    다음달 하나모리미라이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포샵에 속은 것 같네요 ㅎ

      삭제
    2. 사토 치아키도 데뷔했을때 커버가 스즈키코하루 닮아서 엄청 기대했는데..
      네... 카와이 신인들은 하관이 다 문제네요

      사쿠라 유라도 은퇴고 코하루라도 오래오래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코하루마저 없으면 카와이는 미래가.........!!

      삭제
    3. 카와이 가 빨리 전속 구성 잘해서 탄탄해져야 할텐데말이져..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