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미야 유메 (西宮ゆめ,Yume Nishimiya) 오타사 공주 작품 발매!

니시미야 유메 (西宮ゆめ,Yume Nishimiya) 의 오타사 공주 작품이 6월 발매 되어집니다


초절정 귀여운 미소녀 가 우리들만의 변기가 되다?!

얼굴로 받고!

입으로 받고!

우리들의 오타사 공주!


(ipz969)

6월중 발매 되어집니다

이외에 오타사 공주 작품에 참여한 배우는 모모노기 카나 입니다


(ipz921)

4월 1일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Kana Momonogi 참여!

니시미야 유메 (西宮ゆめ,Yume Nishimiya) 오타사 공주 작품 발매! 니시미야 유메 (西宮ゆめ,Yume Nishimiya) 오타사 공주 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3 Rating: 5

댓글 10개

  1. 요즘은 예전 컨셉을 부활시키거나 타 소속사와 많이 겹치네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장르의 한계성에 부딪힌혀서 장르가 대부분 쪽같아 지고있는 것 같습니다..ㅠ

      삭제
  2. 개인적으로 이 시리즈 소장율 0%...ㅋ_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프레스티지에서도 비슷한 시리즈 가 있죠 ㅎ

      아이디어 포켓은 아직 두개네요 ㅎ 점차 늘어나겟죵 ㅎ

      삭제
  3. 니시미야 유메 너무 귀여워요 츤데레 표정에 허리에서 엉덩이가 죽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귀요미 엉덩이졍 ㅎㅎㅎ 표정이 정말 좋아요 ㅎ

      삭제
  4. 하마사키 마오 애널 해금 제보합니다. CESD-388 6월 14일발매

    답글삭제
    답글
    1. 이 여인네는 언제가는 할꺼 같더니...ㅋㅋ
      잘 보겠습니다...하핫

      삭제
    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개봉하는군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