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보미 (Tsubomi) 가 말하는 av작품 중 가장 힘들었던 작품!

츠보미 (Tsubomi) 가 av생활을 하면서 찍은 av작품 중 가장 힘들었던 작품을

말했는데요

과연 어떤 작품들이었을까요?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아는 츠보미!

그녀 가 힘들었다고 하는 작품이있는데요

과연 어떤 작품?!


(oned427)

2006년 5월 발매

츠보미 (Tsubomi) 는 지난 10년간 av여배우 를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다음 과 대답하였습니다

츠보미:"현장이 너무 밝았습니다"

질문자: " 모두 즐거워 보였다는건가요?"

츠보미:"그게 아니라 조명이 너무 밝아서 힘들었습니다"

츠보미 가 말한 현장이 밝았던 작품은 츠보미 의 데뷔작으로

2006년 s1에서 발매되어진 작품입니다


(oned415)

2006년 4월 발매


(mide199)

2015년 2월 발매

이외에도 가장 힘들었던 작품은 무엇이느냐는 질문에 다음 과 같이 대답하였는데요

츠보미:"땀을 많이 흘리는 작품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땀을 내기위하여
스튜디오에 난로를 피우고 뜨거운 물을 끓여 증기를 냈기때문에 사우나에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땀이라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어떤 제안도 거절하지않고
받아서 작품 촬영했지만 앞으로는 대량 땀 작품 제의가 들어오면 거절 할것 같습니다"

츠보미 도 하기싫은 작품들을 억지로 하고 있었군요 ㅎ

츠보미 (Tsubomi) 가 말하는 av작품 중 가장 힘들었던 작품! 츠보미 (Tsubomi) 가 말하는 av작품 중 가장 힘들었던 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5 Rating: 5

댓글 11개

  1. oned 415 427
    품번은 아래가 더 나중인데 표지에 신인이라고 적혀있네요
    일본어를 몰라서
    어느게 데뷔작인거죠?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품번을 잘못적었습니다 ㅎ 알고계신것처럼 신인 이라고 적혀있는것이 첫번째 입니다 ㅎ

      삭제
  2. 난 땀인척 하는건줄 알았는데 진짜 땀이구나 대단하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진짜인줄 몰랐는데 진짜라고 하더군요 ㅎ

      삭제
  3. 걍 분무기로 물 뿌리고 땀인척 연기하는줄 알았는데 가짜x액은 쓰면서 저런거 쓸데없이 리얼하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가짜로 하는작품들도 있긴 있을 것 같네요 ㅎ

      삭제
  4. 하긴 사우나에서 열일(?)하면 힘들듯...ㅋ_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사우나는 들어가기만 하더라도 숨못 쉴것 같던데 배우들은 대단해요 ㅎ

      삭제
  5. 기구에 고정당하거나 밧줄에 포박당하는 컨셉을 뽑을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땀이라..

    답글삭제
    답글
    1. 포박관련해서는 아무말하지않는거 보니 기억에 남을정도의 작품은 아닌가보네요 ㅎ

      삭제
  6. 지금나온작품 품번좀 알수있나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