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데뷔 후 첫 작품?!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데뷔 후 첫 X내X정 작품에

도전을 하였습니다

2009년 데뷔 후 한번도 하지않았던 X내X정!

은퇴를 예전에 선언하였으니 점점 은퇴작품 도 다가오는것일까요?


이번 에 나오는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의 첫 X내X정

작품은 거짓없고 진심 의 X내X정 이라고 하네요


(ipz959)

6월 13일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의

첫 X내X정 을 만나보세요!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데뷔 후 첫 작품?!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데뷔 후 첫 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26 Rating: 5

댓글 4개

  1. 그러네요 은퇴한다고 한참전에 그런거 같은데 작품이 꾸준히 나오네요

    답글삭제
  2. 은퇴하는거 맞아요? 은퇴선언하고 나서 계속 작품나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미 츠바사 본인이 은퇴를 한다고 했었습니다 ㅎ 그런데도 계속 작품은 나오고있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