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아마추어자택방문 에 참여!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가 아마추어 자택방문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2012년 12월 절대적인 미소녀를 빌려주는 아마추어 자택방문에 참여를 한 후 4년 반개월만에 또다시 참여!

이번에 참여한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의 자택방문 작품은

전국 각지에서 기다리는 아마추어 남성의 집에 방문을 하는것입니다


(ABP-595)

5월 19일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의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면 방문 하는 자택방문작품을 만나보세요


(MAS-093)

2012년 12월 참여한 자택방문작품은 위 와 같습니다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아마추어자택방문 에 참여! 아야미 슌카 (あやみ旬果,Syunka Ayami) 아마추어자택방문 에 참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00 Rating: 5

댓글 6개

  1. 자택방문 시리즈는 동거나 신혼 컨셉보다 재미있더군요 ㅋㅋ 인터뷰도 있고 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어떤배우가 하던 항상 봐야하는 필수 작품이죠 ㅎ

      삭제
  2. 우리집엔 안오나...쿨럭...ㅋㅋㅋㅋ
    국가교류좀....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일본국적이 아니면..불가능해요 ㅠ

      삭제
  3. 비행기 티켓..여행경비 마련해 드릴테니..한국으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