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T-Power소속되다!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가 T-Power소속 이 되었습니다

MUTEKI에서 데뷔를 하지만 조만간 좋은 기획사에 전속배우로

들어가지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의 작품은 6월 1일 MUTEKI에서

av데뷔작이 나오는데요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있습니다


T-Power소속이 된다면 av활동 뿐 아니라

av배우로써 폭넓게 활동을 할 수 있는 지원을 해주기때문에

제2의 인생을 꾸려갈것으로 보여집니다

T-power에 소속되어진 배우는 다음 과 같습니다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T-Power소속되다!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T-Power소속되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59 Rating: 5

댓글 4개

  1. 무디즈나 프레스티지 가자

    무디즈가 작품은 제일좋으면서 하드하고

    프레스티지는 하드코어한 장르가 많으니 프레스티지도 좋고

    답글삭제
    답글
    1. 프레스티지 는 웬지 아닐것 같구요 무디즈나 s1둘중 하나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2. 저 여인네 한작품만 나온다고 하지 않았나요?...
    뻔한 얘기에 속은 제가 바본가요~~~ㅎ_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티파워 소속이 되었으니 전속으로 다른기획사 갈것같네요 ㅎㅎㅎ

      av배우들의 타이틀은 믿어서는 안되죠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