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모리 미라이 (花守みらい,Mirai Hanamori) Kawaii신인데뷔

하나모리 미라이 (花守みらい,Mirai Hanamori) 가 6월 Kawaii신인 데뷔를 합니다

f컵 그라돌 의 av데뷔!


Kawaii 와 정말 잘어울리는 신인av데뷔 인것 같네요


(mnd145)

2017년 5월 27일 av무리 에서 착에로 작품이 나오게 되는데요

6월에는 Kawaii에서 av데뷔작이 나옵니다

그라돌 이라는 타이틀을 달려고 이렇게 av무리에 참여를 하는게 아닌가싶네요


(kawd827)

Kawaii의 새로운 신인 배우를 6월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97년생 87-59-90

하나모리 미라이 (花守みらい,Mirai Hanamori) Kawaii신인데뷔 하나모리 미라이 (花守みらい,Mirai Hanamori) Kawaii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31 Rating: 5

댓글 8개

  1. 오 기대되는 배우네요

    카와이는 사쿠라 유라 은퇴로 코하루 혼자 고군분투 하고 있던데..

    영상이랑 차이없길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영상이랑 조금 차이는 있으나 사쿠라 유라 의 빈자리를 충분히 채워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삭제
  2. 1) 카와이는 뭔가 귀엽고 슬림한 배우들 중심으로 컨셉을 잡는듯한 느낌인데 가끔 이런 배우들의 데뷔도 반갑네요.

    2) 주인장님 후지이 아리사 근황을 아시는것 있으신가요? 4월이후 작품이 없네요 또다시 은퇴했다는 소리도 있고.

    답글삭제
    답글
    1. 카와이는 꾸준히 귀여움을 추구하는 것 같네요 ㅎ

      후지이 아리사 관련해서는 알고계신데로 4월 이후 작품소식이없습니다

      은퇴 관련 소식은 아직없는데요

      7월달 라인업에도 없다면 또 다시 잠수를 의심해야할것같네요 ㅠ

      삭제
    2. 6개월쉬고 복귀한적도 있으니 뭐. 기다리다보면 나오지않을까 기대해보네요. ^^

      삭제
  3. 오?? av무리 작품은 언뜻보면 사쿠라 미우라 느낌이 나네요 ㅎㅎ 몸매도 비슷해보이고 기대됩니다ㅎㅎ
    제발 오래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카와이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롱런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