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Masami Ichikawa) X 내추럴하이 콜라보!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Masami Ichikawa) X 내추럴하이 콜라보 작품이

발매되어질 예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궁금 하게 만들었던 엉덩이!

SOD STAR 와 내추럴 하이 의 콜라보 작품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star786)

6월 발매되어질 작품으로 내추럴 하이 의 인기시리즈

치한작품에 SOD STAR전속 배우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Masami Ichikawa) 가 참여를 하였습니다

날짜는 아직확정이 안되었고요 6월 중으로 발매 되어질 예정입니다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Masami Ichikawa) X 내추럴하이 콜라보!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Masami Ichikawa) X 내추럴하이 콜라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09 Rating: 5

댓글 6개

  1. 퍄 내가 젤 좋아하는 레이블이 내츄럴하이인데 ㅎ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기획물 하면 역시 내츄럴 하이 죠 ㅎ

      삭제
  2. 햐...요즘 콜라보 유행이네요..
    시청자 입장에서도 구미가 당기는듯~~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콜라보만이 살길이죠 ㅎㅎㅎ

      삭제
  3. 안경을 벗으니 오히려 매력적인 처자입죠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그것도 그렇지만 앞모습보다는 뒷모습이 좀더 끌리는 배우입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