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자와 마리아 (逢沢まりあ,Maria Aizawa) Alice JAPAN신인데뷔

아이자와 마리아 (逢沢まりあ,Maria Aizawa) 가 9월 Alice JAPAN신인 데뷔를 합니다


거유 미녀가 처녀?

처녀 상실을 av데뷔로 한다!

모든게 처음인 그녀의 첫 러브러브 이자 첫 av촬영!


(dvaj239)

6월 13일 Alice JAPAN에서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94년생 T157cm 90-60-87

아이자와 마리아 (逢沢まりあ,Maria Aizawa) Alice JAPAN신인데뷔 아이자와 마리아 (逢沢まりあ,Maria Aizawa) Alice JAPAN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3 Rating: 5

댓글 6개

  1. 거짓말좀 하지 마요~ 제작자님들~
    모자이크해도 중요부위 대충 보이는데..
    물론 이작품도 확인 절차는 거쳐봐야 할 듯합니다...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쵸 ㅎㅎ 처녀는 아닐 듯 하네요 ㅎㅎㅎ

      삭제
  2. fc2에 연예인급 얼굴들이 모자이크없이 나오던데 그런 배우중 정식 av 데뷔하는 경우 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나라 개인방송 벗방 하는 여자들이 에로배우 로 안나오는거랑 비슷합니다

      삭제
  3. 내용은 둘째치고 타이틀로 일단 구매욕을 자극하는건 한두번이 아닌듯한 회사..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ALcie JAPAN 이 예전 인기있던 시리즈 등을 다시쓰면서 예전 추억을 되살릴려고 하는것같습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