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첫 X내X정 참여!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가 첫 X내X정 작품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한번도 해본적없는 X내X정!

동글동글한 귀여운 엉덩이에 과감하게 X내X정 을 해버렸다!


(hnd414)

한번도 해본적없는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의 첫 X내X정 을

만나보세요

발매는 本中 레이블에서 6월중 발매되어집니다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첫 X내X정 참여!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첫 X내X정 참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6 Rating: 5

댓글 8개

  1. 기대중입니다. 예고편영상만 봐도 어우..... 키카탄전향이후

    작품숫자들이 늘고있네요. 점점 다작유명배우들의 뒤를 잇는것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전속 배우들보다는 키카탄 배우들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ㅎㅎ

      키카탄 배우로 전향한 배우들이 상당히많아지고있죠 ㅎ

      삭제
    2. dmm인터뷰보니 키카탄전향후 한달에 7편정도씩 찍고있다네요. 중간에 갈비뼈골절로 쉬었는데도 작품들이 꽤 나오고있으니.최근엔 취소됐던 팬미팅도 다시 잡히고 활발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삭제
    3. 오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
      부상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활동하는군요 ㅎ

      삭제
    4. 앨리스재팬졸업후 한창 키카탄으로 작품들 찍다가 촬영중 쇄골밑부분을 다쳤다는데
      격렬한 행위 뭐 이런거때문에 다친건 아니라는데 정확한 이유는 말하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한달반정도 쉬고 이번에 복귀작품들도 찍었고 부상은 다 나았다고하네요.
      한달반 쉬었는데도 최근에 작품들이 꽤 나왔는거보면 앞으로도 꽤 많은 작품들에 나올꺼같습니다.
      dmm서 네차례 연재에 걸친 장기인터뷰라 내용들 많던데 관심있으신분들은 찾아보셔도 좋을꺼같아요.
      2시간넘는 팬챗동영상도 있던데 볼시간이 없어서 앞에 한 10분보다 말았네요.
      심심할때마다 봐바야겠습니다. ^^

      삭제
    5. 엄청자세한 소식이네요!

      다른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 될 것 같습니다 ㅎ!

      삭제
  2. 이배우 먼가 비주얼이 제 취향인....

    롱런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