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흑인작품 해금!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가 마침내 흑인작품 해금을 하였습니다

인터뷰 도중 흑인 군단 난입!


성욕 왕성한 흑인들 과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


(jufd738)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의 흑인작품은

5월 13일 Fitch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흑인작품 해금!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흑인작품 해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06 Rating: 5

댓글 8개

  1. 이젠 권태긴가 봐요...
    눈에 확 띄는게 아니면 관심이 안가네요..
    아키도 그렇고 신인들도 그렇고 이젠 별루..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럴때는 다양한 장르를 접해보세요 ㅎ 기획물같은 ㅎㅎ

      삭제
  2. 고정닉 박고 댓글 달고 싶은데..방법을 몰라서 OTL

    답글삭제
    답글
    1. 구글에 가입하시거나 블로그스팟에 가입하셔서 고정닉을 만드는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바로 위 유메노 아이카 님처럼요 ㅎ

      삭제
  3. 흑형은 보긴 하는데..뭔가 재미없어요 서양영상을 보는느낌..

    답글삭제
    답글
    1. 흑형은 확실히 서양인 과 더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ㅎ

      삭제
  4. 아줌만대 졸라 이쁘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렇기때문에 꾸준히 인기가 있는 것이겠죵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