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의 각성작품이있는 SOD품번

SOD품번 4월 6일 라인업에는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의 각성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라인업에 속해있습니다


코가와 이오리 古川いおり Iori Kogawa

star767

코가와 이오리 의 최고급 에스테틱!


아스카 린 飛鳥りん Rin Asuka

star768

유학비용을 마련하기 위하여 음란한 여자가 되다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Masami Ichikawa

star769

이치카와 마사미 의 각성!


키리타니 마츠리 桐谷まつり Matsuri Kiritani

star770

대인기 SOD STAR 키리타니 마츠리 의 가슴 부비부비!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의 각성작품이있는 SOD품번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의 각성작품이있는 SOD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0:13 Rating: 5

댓글 6개

  1. SDMU-472 가운 입고 나오는 장면에서 여성 배우 세명 나오자나요? 거기서 핑크 속옷 배우 이름 알 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해당작품에 이름이 표기된 배우는 사토우 카렌 佐藤カレン 한명만 있습니다

      다른배우들의 이름은 표기가 되어있지않아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삭제
  2. 이치카와 마사미는 안경을 안써야 제격인듯..과거 작품과 비교했을때 많이 발전함..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예전 SOD여사원때 의 이미지가 지금보다는 더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ㅎ

      삭제
  3. SOD 배우들 연기력도 좋고, 라인업도 나쁘진 않은데, 결정적으로 뭔가 확끌리는 게 없네요. 자꾸 비슷비슷한 작품만 나와요. 매직미러호+키카탄은 너무 질리고, 전속배우들의 작품은 비슷한 거만 로테이션으로 찍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SOD STAR전속배우들이 하는 시리즈들이 한정되있어서 그런게 아닌가싶네요 ㅠ

      예전 SOD ACE 를 다시 부활 시켜야 하는 시점이 온것 같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