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카와 에마 와 대적할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S1전속데뷔!

유메카와 에마 와 대적할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가 5월 S1전속 배우로 데뷔를 합니다

다음달은 되야 데뷔 소식이 나올줄 알았는데 빨리나오네요 ㅎ

아무래도 유메카와 에마 의 인기가 엄청나게 올라가는중이기때문에

이를 막기위해서 빨리 데뷔 소식을 전하는게 아닌가싶네요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는 AV무리 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외모 와 바디 가 환상적이여서 급상승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 av계 뜨거운 핫이슈로 뜨고있는 유메카와 에마 의 인기 는

조금 잠잠해 질 것 같네요

더불어 유메카와 에마 를 S1으로 영입 시키지는 않겠다라는 의지가 보이기도합니다


(MMND-141)

미우라 사쿠라 는 2017년 4월 1일 AV무리 로 첫 모습을 보여 준 후


(MMND-143)

5월 1일 에도 AV무리 에서 두번째 착에로 작품을 발매하는데요

같은달 5월 7일 S1에서는 av데뷔작품을 발매합니다


(SNIS-917)

5월 7일 S1의 새로운 전속 배우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97년생 T152cm 89-52-78입니다

유메카와 에마 와 대적할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S1전속데뷔! 유메카와 에마 와 대적할 미우라 사쿠라 (水卜さくら,Sakura Miura) S1전속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04 Rating: 5

댓글 24개

  1. 오 ㅎㅎ 관심있게 본 배우였는데 바로 데뷔하네요
    빨리 에마도 소속사 찾아서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작품나온거 인기도 엄청났다고 그러든데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나름 에마가 s1가길 바랬는데 아쉽네요 ㅎㅎㅎ
      s1에서 이렇게 했으니 에마는 아포로 가서 같이 장수했으면 좋겠네요

      삭제
    2. 유메카와 에마 는 Moodyz 전속이 가장 유력해보이지만 SOD STAR 에서 뭔가 변화를 원한다면 SOD STAR전속으로 만들수도 있다고 보여지네요 ㅎ

      삭제

  2. 제가 어제 문의드렸는데 별님께서 바로 포스팅해주셨네요
    저도 어제 궁금해서 좀 찾아봤는데(일본어를 몰라서ㅠ)
    mmnd-141로 검색하니 웹하드에는 미우라 사쿠라로 되어있고
    구글 검색된것중 하나는 미즈토 사쿠라로 되어있던데
    어느게 맞는건가요?

    답글삭제
  3. 은퇴한 옛날 배우들 사진 있는 곳은 없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합니다 ㅠ 사진 많은곳은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ㅠ 트위터나 블로그에서만 참고를해서요 ㅠ

      삭제
  4. 초기 운영하셨던 곳은 닫으셨나요? 옛날에 역대순위 뭐 이런데서 봤던기억이

    답글삭제
    답글
    1. 티스토리 운영하던때를 말씀하시는거군요 ㅠ

      안타깝지만 티스토리 에서 폐쇄 시켰습니다.ㅠ

      삭제
  5. 에마를 영입하지 않은것은 의외네요. 프레스테이지 전속이 의외로 컨셉에 맞을수도..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영입비용이 많이들어서 영입 생각을 배제하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6. 그럼 snis-917 작품은 5/7이나 되야 공개가 되는거죠? 아직은 미발매고...

    답글삭제
    답글
    1. 네 당연하죠 ㅎ DMM에서 공식 발매되기때문에 일부러 유출하지않는이상 그전달에 발매되는일은 절대없습니다

      삭제
  7. 미우 나카무라 AV데뷔한다는 얘기가 있네요
    예전에 그라비아 마지막작품에서도 야하게 찍어서 데뷔할까했는데 그이후 은퇴하고 5~6월쯤에
    뮤테키에서 데뷔한다는군요 기대됩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오 그런소식이 있군요 ㅎ 감사합니다

      찾아봐서 정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삭제
  8. s1작품 보니까 울기까지 하던데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네요!!

    몇개찍고 사리지지않았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가끔 멋지게 데뷔하고 두세개찍고 바로 은퇴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지않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얼굴이랑 외모가 좋긴한데 러브러브 를 할때 각목이면 좀 안습이죠

      각목이 아니길 기대해봅니다 ㅎ

      삭제
    2. 역시 러브러브는 각목이라서 데뷔작은
      혹평이네요ㅋㅋ

      삭제
  9. 죄송합니다만 ㅠㅠ 댓글 삭제 어떻게하나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어떤댓글인지 말씀을 해주시면 삭제처리해드리겠습니다 관리자만 삭제를 할수있더라구요

      삭제
    2. 삭제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민폐만 끼치고 가네요 ㅠㅠㅠㅠㅠ

      삭제
    3. 아니에요 ㅎ 삭제를 관리자만 할수있어서 바로바로 삭제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