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와 리오 (緒川りお,Rio Ogawa) 또 키모맨 작품 참여!

오가와 리오 (緒川りお,Rio Ogawa) 가 또 키모맨 작품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이번 5월 14일 발매되는 작품인데요

KiraKira 에서 갸루걸로 변신을 하여 참여 하였습니다


오가와 리오 (緒川りお,Rio Ogawa) 와 키모맨 은 땔수없는 관계일까요?


(blk317)

역시나 또 키모맨 작품에 참여를!

그런데 참 재미있는 사실이 있는데요

오가와 리오 의 인기작품 순위에는 1위 와 2위 가 모두 키모멘 작품으로

평가되고있습니다


(kawd799)


(snis577)

은퇴까지 키모맨 작품은 과연 몇개나 참여할지

궁금해지는군요!

오가와 리오 (緒川りお,Rio Ogawa) 또 키모맨 작품 참여! 오가와 리오 (緒川りお,Rio Ogawa) 또 키모맨 작품 참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0 Rating: 5

댓글 6개

  1. s1에서도 키모맨찍고 그거 싫어서 전속바꾸고 카와이까지가서도 키모맨찍고 또 옮기더니 계속 찍네요

    이쯤되면 이제 키모맨을 즐기는걸지도..?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키모맨 들을 싫어했지만 이제는 오가와 리오 하면 키모맨 이 생각나게 되었네요 ㅎㅎ

      삭제
  2. S1 나가는 이유가 키모맨 때문이라고 들었는데....구라였나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때는 키모맨 작품 찍으면 대체적으로 이적전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키모맨 찍고 나간게 맞습니다 ㅎ

      삭제
    2. 위 작품 중에 없는 SNIS-328 이 작품도 키모멘 이에요 ㅋㅋ 정말이지 어쩔수 없는 취향인 듯한...

      삭제
    3. ㅎㅎㅎ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ㅎ 키모맨에 은근 잘어울려지고있는 배우인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