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 의 실내작품이있는 Prestige품번

Prestige품번 4월 14일 라인업에는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 의 실내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속해있습니다


미야자와 치하루 宮沢ちはる Chiharu Miyazawa

hiz018

무작정 안면발사!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Airi Suzumura

abp584

스즈무라 아이리 가 한번도 경험한적없는 쾌락을 느끼다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 Arisa Fujii

abp585

후지이 아리사 와 실내에서 즐기는 러브러브!


미나노 아이 皆野あい AI Minano

chn134

미나노 아이 가 인기 시리즈 자택방문에 등장!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 의 실내작품이있는 Prestige품번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 의 실내작품이있는 Prestige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39 Rating: 5

댓글 6개

  1. 아이리 작품이 거듭할 수록 말라가서 안타까운..아야노 나나 체중 조금만 나눠서 가져가면 안되겠니?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살만좀 붙으면 작품속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보일텐데 좀 안타깝긴하네요 ㅠ

      삭제
  2. 후지이 아리사는 중간에 활동을 쉬웠나요? 약간 텀이 있네요.

    답글삭제
  3. 주인장님 다른 웹 사이트에 후지이 아리사가 5월 작품이 없는것이 은퇴라는 카더라가 있던데 사실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아직 그런정보가 없는데 이상하네요

      은퇴 확정이라는 말이없으면 작품이없어도 적어도 3개월이나 4개월은 기다려야 잠적인지 은퇴인지 가 확실해집니다

      아직 후지이 아리사 은퇴 관련 정보는 없기때문에 추후 정보가 나오면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