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치즈키 모나 (望月もな,Mona Mochizuki) Maxing신인데뷔!

모치즈키 모나 (望月もな,Mona Mochizuki) 가 5월 Maxing신인 데뷔를 합니다

덧니가 귀여운 F컵 미소녀의 데뷔!


그라돌 이라고 하는데 어떤 작품에 참여를 했는지

찾을 수 없네요

Maxing에서 워낙 표지 랑 영상속 이미지가 좋아서

뭔가 불안하네요 낚시일까봐요..ㅎ


(mxgs961)

모치즈키 모나 (望月もな,Mona Mochizuki) 의 작품은 5월 16일 발매되어집니다

-프로필 정보-

94년생

T155cm 88-58-87
모치즈키 모나 (望月もな,Mona Mochizuki) Maxing신인데뷔! 모치즈키 모나 (望月もな,Mona Mochizuki) Maxing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17 Rating: 5

댓글 2개

  1. 오호.. 5월달은 각 기획사들이 유망신인들을 다 데뷔시키는군요 ㅎㅎㅎㅎ
    얼릉 유메카와에마도 좋은소식 들리면 좋겠네요
    별님 말씀대로 무디즈로 가도 좋을거 같긴하네요 ㅎㅎ
    무디즈는 지금도 쇼코가 1위 쓸어담는데 에마까지 가면 굳히기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5월달이 핫한 달이네요 ㅎㅎ

      간보다가 인지도 낮아질수도있기때문에 전속갈려면 빨리가는게 좋죠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