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Ideapocket신인데뷔!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가 5월 Ideapocekt신인데뷔를 합니다

G컵 현역 그라돌의 av데뷔!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는

2017년 2월 Air Control 로 그라비아 데뷔를 하였습니다


(ome272)

3월 4월 에는 작품이 없어서 은퇴가 아닌가 생각하셧던분들

계셧을텐데요

은퇴가 아닌 av데뷔 준비중이었습니다


(ipz941)

5월 1일 Ideapocket기획사 의 신인 배우 사쿠라 모모를 만나보세요

-프로필 정보-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96년생 T160cm 90-55-86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Ideapocket신인데뷔! 사쿠라 모모 (桜空もも,Momo Sakura) Ideapocket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25 Rating: 5

댓글 2개

  1. 생각이상으로 몸매 얼굴 다 훌룡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
    s1에 미우라사쿠라 아포에 사쿠라모모 무디즈에 타카쇼
    몸매 갑 3인방

    미카미유아도 고화질로 잘 모셔놓고 있지만 하얀피부가 더 매력적이네요 ㅎㅎㅎ
    유이카와에마는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거보니 데뷔는 물건너간거 같고..ㅠ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배우들을 s1에서 많이 만들어내고있는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