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무수정데뷔!

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키키탄 배우로 맹활약을 하고 있는 그녀 의 첫 번째 무수정!


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이번 무수정 작품또한 많은 인기를 끌것같네요


(HND-285)

2016년 4월 本中 에서 데뷔를 한 후 같은해6월 本中 의 작품을 끝으로

키카탄 의 길을 걸으면서 다양한 작품을 소화해 내고 있는 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LAF-83 / LAFBD-83)

이번 무수정 작품은 4월 27일 발매되어집니다!

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무수정데뷔! 사쿠라 미유키 (さくらみゆき,Miyuki Sakura)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04 Rating: 5

댓글 9개

  1. 올레~! 생각지도 못한배운데
    노모 찍고 잡혀가는 배우도 있는 이시점에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의외로 무수정 작품데뷔 하는 배우들이 있네요 ㅎㅎㅎ

      삭제

  2. 근데 무수정 저표지 뽀샵 안해도 괜찮은 페이스를 뽀샵해서 망쳐 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포샵하는 직원이 상당히 포샵을 못하는것같습니다 ㅎ 특히눈이 ㅎㅎㅎ

      삭제
  3. 이작품 삭제됬던데 그럼 아예 볼수가 없는건가여??

    답글삭제
    답글
    1. 언젠가 풀릴수도 있는건가여??너무 좋아하는배우 노모인데 안타까워서.ㅠㅠ

      삭제
    2. 삭제가 아닌 중지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풀리긴 할거에요 아마도 큰 문제가 되지않는다면 올해가 가기전에는 풀릴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4. 안녕하세요 별이되어버린 나 님
    사쿠라 미유키 검색 중 글이 보여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스타쇼라는 회사이고 av배우 팬미팅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9월 30일 사쿠라미유키와 타치바나 메아리의 서울 첫번째 팬미팅이 하나투어V홀에서 열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것 같아 정보 남기고 홍보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스타쇼 홈페이지' starshow.kr' 에 들어와서 확인해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광고 및 홍보는 제휴를 통해서만 진행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