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MUTEKI에서 데뷔!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가 MUTEKI에서 데뷔를 합니다

2005년 지방아이돌 발굴오디션으로 데뷔를 한 후 2006년 미스 영 매거진에 선정이

되어 본격적으로 활동!


다양한 그라돌 활동 과 버라이어티,시네마등에 참여를 하면서

연예인 생활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2016년 6월 연예계 공식은퇴를 하였는데요

은퇴 를 할때 임신설 과 AV데뷔설이 있었지만 모두 부인을 하며

은퇴 하였습니다

은퇴 후에는 나고야에 있는 유흥업소에서 일을한다라는의혹들이있었지만

단순 의혹으로 판단이 되었습니다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av데뷔하는것은 진짜라고 알렸는데요

MUTEKI에서 6월에 발매가 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1년생이며 T157cm이고 82-53-80입니다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MUTEKI에서 데뷔!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Miu Nakamura) MUTEKI에서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16 Rating: 5

댓글 12개

  1. 데뷔하는건 알고있었는데 하반기쯤에 나올줄 알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이렇게 언플 되었으니 빨리나오면 6월달에 나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삭제
  2. 데뷔하는건 환영인데 아쉬운건 요즘 한참 단속이 심한가운데...
    모자이크가 예전에 비해 두꺼운게 아쉽긴하네요...모자이크가 두꺼우니
    예전에 비해 몰입감이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긴하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좀 모자이크 가 우리나라 에로보다 더 심해진것 같은 느낌이드는것은 사실입니다..ㅠ

      삭제
  3. 이 포스트랑 관련없는 질문이긴 한데요
    기카탄 배우중에 "호사카 에리"있잖아요
    은퇴한지 알았는데 이번에 작품 나오던데 복귀인가요?? 아니면 찍어놓은게 나오는건가요??
    품번은 Ndra-035 이거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4월 발매가 맞지만 해당 작품 찍은 촬영년도는 2016년도로 되어있습니다

      2016년도에 찍은 작품입니다

      삭제
  4. 별님 포스트랑 관련없는 질문해서 죄송한데
    후유츠키 카에데 근황 알고 계신지요?
    3,4월에 작품 소식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3월 아이디어 포켓 작품 이후 소식이없습니다

      트위터도 삭제 한 상태여서 정확한 소식을 접하기어렵네요

      다만 이렇게 작품활동을 하지않는다면 최소 4개월은 기다려야 하며 4개월동안도 작품이 안나온다면

      그때는 어떠한 소식을 접할 수 있을거라고 보여지네요

      삭제
  5. 이상하게 생겼는데 연예인 맞아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네 연예인이 맞습니다 ㅎ 네이버에 이름으로 검색하셔도 관련 정보가 나올거에요 ㅎ

      삭제
  6. 나카무리 미우 한떄는 꽤 잘나갔었죠.. 한 10년전이라 가물가물하지만 집안 환경도 안좋았지만 열심히 사는 캐릭이었던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금전적으로 필요하다 보니 av업계로 까지 온게 아닌가싶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