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활동중지!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가 활동중지 를 선언 하였습니다

키카탄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그녀가 갑작스럽게 이런 발표를..


2013년 7월 데뷔 이후

키카탄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하고 있는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

그렇기때문에 매니아층도 상당히 두터운데요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는

6월 4일 이벤트를 끝으로 6월부터 활동중지를 한다고 하였습니다

다만 반개월만 활동중지이며 2018년 1월 복귀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무기한 활동중지는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ㅎ

-프로필 정보-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91년생 T160cm 87-59-85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활동중지! 토오노 미호 (通野未帆,Miho Tohno) 활동중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41 Rating: 5

댓글 4개

  1. 6개월 쉬는 건 이 업계에선 비일비재한 일... 얘기도 안하고 장기간 쉬는 경우도 있고, 스리슬쩍 복귀했다가, 또 은퇴하는 사례도 있는데, 이분은 그나마 미리 얘기해줘서 양반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다른 배우들 처럼 그냥 잠수하는것보다는 이렇게 알려주는게 참 좋은 것 같긴하네요 ㅎ

      삭제
  2. 내가 요즘 제일좋아하는 배우인데 갑작스럽게 쉬네 뭐 작품찍는게 쉬운게 아니니 기다려야겠네..

    답글삭제
    답글
    1. 안타깝지만 6개월 활동중지한다고 하니 그 이후에는 많은 작품 참여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