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세번째무수정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가 세번째 무수정 발매를합니다

4월 27일 발매되어지는데요

기대가 되네요

av은퇴 했지만 미리 찍어둔 무수정일까요?

과연 몇개나 무수정 작품이나올지..


(SMD-172 / MBD-172)

4월 27일 발매되어집니다

포토샵 하는 사람이 누군지 참..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세번째무수정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세번째무수정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25 Rating: 5

댓글 12개

  1. 답글
    1. ㅎㅎ 포샵을 정말 희한하게 했네요 ㅎㅎ

      삭제
  2. 괴물을 만들어놨노;; 미인을 ㅠㅠ

    답글삭제
  3. 딱 중국애들이 좋아하란한 성괴의 모습.
    요즘 중국여자들이 저렇게 성형하던데... 아무래도 중국시장을 염두하고 저러는듯...

    답글삭제
    답글
    1. av현역 배우가 아니라서 중국에서 av배우로 활동을하기에는 좀 여건이 좋지않을 것 같네요ㅠ

      삭제
  4. 으...기다리고 있는데 왜 안 나오는 걸까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토렌트 쪽에는 풀린것 같긴한데 웹하드쪽은 아마도 이번주 주말에 모두 퍼지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삭제
    2. 으 제가 글 쓰고 좀 있다가 캐리비안으로 먼저 풀렸네요..

      삭제
  5. 나름 얼굴 먹어주는 배우인데
    포토샵 이건 뭐 안티인지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다른 배우들의 작품들도 포토샵이 이상하게 되어있는걸 보니 같은 사람이 한것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