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쇼우코 마스캇츠멤버 영입으로 완전체 될까?

다카하시 쇼우코 마스캇츠멤버 영입으로 완전체 될까요?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가 된다는것은 인기 av여배우 들이 누구인지 확인을 할 수 있는 척도 

이며 av여배우들 역시 들어가서 활동을 하고 싶어하는 섹쉬 그룹 입니다


av랭킹 1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다카하시 쇼우코 (Moodyz소속) 가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가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냥 상상만 했던것이 실제로 일어날 것으로 보여지고있습니다


다카하시 쇼우코 는 최근 한꺼번에 에비스 마스캇츠 전용 트위터 및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들을 팔로워 하면서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 인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비스 마스캇츠 리더 아스카 키라라 역시 최근 다카하시 쇼우코 를

팔로워 하면서 새로운 멤버 탄생을 기대시켜주고 있습니다

다카하시 쇼우코 가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가 된다면 

정말 재미있는 그림 그려지겠네요 ㅎ

다카하시 쇼우코 마스캇츠멤버 영입으로 완전체 될까? 다카하시 쇼우코 마스캇츠멤버 영입으로 완전체 될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12 Rating: 5

댓글 4개

  1. 개인적으론 하시모토 아리나도 좀 껴주었으면... 아이돌아닌 아이돌이지만 잘 어울릴거 같은데 마스캇츠에

    답글삭제
    답글
    1. 마스캇츠 와 잘 어울리는 멤버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언젠가는 영입되기를 바랍니다 ㅎ

      삭제
  2. 사담이지만 못난이역할(?)을 맡고 있는 스브는 마스캇츠에 없으면 안될듯..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마스캇츠 멤버들 각자 그런 개성이 있기때문에 인기가 있는게 아닌가싶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