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복귀!

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가 복귀를 알렸습니다

복귀날짜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지는않았지만 여름에 복귀 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여름에 작품이 나올것 같습니다


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를 좋아하셧던 분들

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SOE-563)

2011년 3월 S1에서 전속 데뷔를 한 후

Moodyz전속도 하고 키카탄 배우로 전향을 한 후 2015년 5월작품을 끝으로

은퇴 했었는데요

2017년 여름 복귀를 한다고 알렸습니다


복귀하는 배우들의 소식도

이렇게 자주 전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정보-

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92년생 T152cm 90-58-85

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복귀! 나츠키 안나 (菜月アンナ,Anna Natsuki)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46 Rating: 5

댓글 6개

  1. 하늘이 제 기도에 답을 하셨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팬이셧군요 ㅎ 기다린 보람이있네요!ㅎ

      삭제
  2. 2년 만에 복귀라니... 이야 기다린 보람 있네요. 은퇴작도 없어서 긴가민가 했는데 꾸준히 더 적품 해주셨으면...

    답글삭제
    답글
    1. 나츠키 안나 기다리셧던분들이 많이계시군요 ㅎㅎ

      삭제
  3. 언제 나오냐 소식도 없어?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