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아카리 (星野あかり,Akari Hoshino) 완전은퇴선언!

호시노 아카리 (星野あかり,Akari Hoshino) 가 완전은퇴선언을 하였습니다

2016년 6월 활동 중단을 한 후 지금까지 작품 소식은 없었는데요

트위터 와 블로그 모두 활동종료 하고 자신도 업계를 떠난다고 하네요


호시노 아카리 (星野あかり,Akari Hoshino) 를 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텐데요

2005년 1월 21일 (HODV-20250) HMP기획사 전속으로 데뷔를 하여

Max-A , SOD , 프리미엄 등 다양한 기획사의 전속배우를 활약하다가

키카탄 배우로 작년까지 활동 하였습니다


이번 은퇴 관련 내용 요약입니다

-" 작년 6월에 질병으로 인하여 무기한 휴업을 하고

점점회복을 하며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시네마 와 av의 촬영등에도 복귀를 하고싶었지만

호시노 아카리 로 활동을 하는것은 재발의 두려움도 있고 앞으로 활동을 함에

있어 어렵다고 판단을 한 끝에 블로그 와 트위터 모든 활동을 종료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은퇴 후에는 이름을 바꾸지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

이번에도 질병으로 인한 은퇴가 되었네요..



호시노 아카리 (星野あかり,Akari Hoshino) 완전은퇴선언! 호시노 아카리 (星野あかり,Akari Hoshino) 완전은퇴선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13 Rating: 5

댓글 6개

  1. mmnd-141 미우라 사쿠라
    괜찮은 배우를 발견했는데
    혹시 데뷔소식같은거 알수없나요
    av무리 여기가 데뷔직전 거쳐가는 그런곳으로 알고있는데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av무리 에서 현재 TOP 으로 달리고있는 배우이기때문에 충분히 av데뷔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5월달도 av무리 에서 작품이 나오기때문에 av데뷔 관련 소식은 빠르면 4월말 늦어도 5월달이면

      av데뷔 소식을 전하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2. 이 직업이 질병이 잘 나오나보네요..
    주춤하면 질병이네요. 계속하면 재발한다고 하니 은퇴가 맞는듯~...쩝
    화이팅~~~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헛....일 때문에 이름 바꾼거 깜박했네요...본명 노출...하하;;;

      삭제
    2. 아무래도 업계에서는 이런 질병 때문에 은퇴하거나 치료한 배우들이 많을 것 같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