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av데뷔할까?

에비스 마스캇츠 멤버로 활동중인 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가 av데뷔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는 2013년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라비아 와 레이싱걸 그리고 라운드걸 을 하면서

여배우로활동을 하였는데요

에비스 마스캇츠에는 2015년 멤버로 들어와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슬랜더 바디이지만 엉덩이가 예뻐서

엉덩이 를 강조하는? 배우입니다

그동안 수위가 높은 이미지 비디오등은 참여를 하지않았는데요


(duno030)

2017년 1월 부터 수위가 높은 이미지 비디오 에 참여를 하고있어

av데뷔 가능성을 보여주고있습니다


(duno034)

3월 25일 발매되는 작품에서는 1월 작품보다 더 수위가 높은

모습들을 보여줍니다

av데뷔 한다면 매니아층 많이 생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프로필정보-

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90년생

T160cm 83-57-86

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av데뷔할까? 미타 우이 (三田羽衣,Ui Mita) av데뷔할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9 Rating: 5

댓글 12개

  1. 돈도 많은애가 데뷔할일은 없을거에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2017년들어서 과도한 이미지비디오 찍어서 혹시 그러지않을까 싶은생각에 ㅎㅎ

      삭제
  2. 미타케 스즈 S1말고 다른 작품나오던데 이벤트성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 포스팅을 준비중인데요

      이벤트성 으로 kirakira 까지 나오는것은 좀 의아하긴하네요 키카탄이 아닐까 조심스럽게예상을 해봐야하지않을까요 ㅎ

      삭제
  3. 적성? 에 맞으면 나올수도 있죠머..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돈이 아쉽다면 나오겠지만...흠흠 ㅎ

      삭제
  4. 재력이 있는 집안이라 카더라..소문이..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 그런 소문이 돌긴하는데 웬지 사실일것같은 ㅎ

      삭제
  5. 미타 우이 보다는 좌측 하단의 그라비아 모델 나츠메 하나미 가 데뷔했음 하는데 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굉장히 괜찮은 배우죠 ㅎ 데뷔하면 좋겠네요 ㅎ

      삭제
  6. 그 돈 많은 컨셉 잡은 아가씨 아닌가요? av배우로서고 괜찮을듯

    답글삭제